자동차 정보


보통 미세먼지가 봄철에만 있다고 생각하는데 봄, 여름, 가을, 겨울 언제든 미세먼지가 날아다니기 때문에 방심하면 안 되는데 자동차 또한 매일 배기가스가 많은 도로에서 활동하다 보면 에어컨 필터에 안 좋은 물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.
배기가스가 자동차에 들어오지 않게 하려면 필터를 고를 때 유해 물질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을 고르는 게 좋은데 패죠적으로 미세먼지, 곰팡이, 세균 등을 들어 죄 못하게 해야 됩니다.
필터가 특허기술 중 PAS와 TCC를 이용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물질과 유해가스를 차단할 수 있는 능력이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.

고분자 형태의 항균제인 PAS는 미국 EPA에 등록되어있으며 필터 표면에 코팅되어 생긴 항균 막으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의 항 바이러스 및 항균을 강력하게 만들어줍니다.
그리고 요오드, 구리, 은, 백금으로 특수 코팅되어서 활성된 활성탄을 TCC라고 부르는데 대기에 떠돌아다니는 냄새를 흡착할 뿐만 아니라 분해해서 정화해주는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
이 둘의 특허기술이 탑재되어 있는 에어컨 및 히터 필터는 유해물질이 침입하지 못하도록 만들어주고 대부분 항바이러스와 항균 효과가 업그레이드돼있으며 한국에서 처음으로 유럽 규격에 맞는 TUV 인증을 받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