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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니 운전자보험

admin 2018.06.04 14:38 조회 수 : 36

보험개발원에 따르면 30대의 보험 전체 가입건수가
지난 2016년 1416만 건으로 전년 대비 47만 건이
줄어들었는데 그 추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.

 

이에 보험사들은 젊은층의 보험가입을 유도해서
장기고객 확보를 위해 월 1만원 혹은 그 이하의
보험상품들을 출시하며 젊은층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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젊은층 공략을 위해 보험사가 내세운 상품은
미니보험으로 동일 수준 보장에 보험료가 저렴한
다이렉트 보험 상품입니다.

 

다이렉트 보험은 설계사 채널 대비 보험료가 
최대 15%까지 저렴해지기 때문에 인터넷이
익숙한 젊은층들은 다이렉트 보험에 가입하는
비율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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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G손해보험은 연간 보험료를 1만 8450원까지
확 낮춘 1년 만기 운전자 보험을 출시했으며
한화생명은 최저 월 3800원으로 재해사망,
재해장해, 재해소득 등을 보장받는 재해보험을
출시하였습니다.

 

보험회사들의 이러한 전략이 취업난과 경제난으로
여유가 부족해진 젊은층의 보험 가입을 공략할 수
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.